기자협회, 사랑의 열매 성금 1000만원 기탁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4-12-17 15:26:36
"소외된 이웃에 희망을"
▲ 한국기자협회 박종현 회장을 비롯해 임원들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국기자협회 김용만 사무총장, 강계만 부회장, 조민영 부회장, 박종현 회장,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 황인식 사무총장, 김진곤 커뮤니케이션본부장. [한국기자협회 제공]
한국기자협회는 17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자협회에서는 박종현 회장, 강계만 부회장, 조민영 부회장, 김용만 사무총장 등이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사랑의열매에서는 김병준 회장과 황인식 사무총장이 자리했다.
박 회장은 "기부는 아름다운 모방이어도 좋고, 창조적인 실천이어도 좋다"며 "언론이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책무를 다하고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 회장은 "1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의열매를 방문해 소중한 기부를 실천하는 한국기자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의 사회적 가치 확산에 언론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국기자협회는 전국 신문·방송·통신·인터넷언론 소속 현직 기자 1만2500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언론단체다. 2012년부터 매년 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