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라이트 차단하는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국내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6-26 17:06:36

건조함은 줄이고 눈 건강 지키는 기술 적용
40대 이상 소비자도 또렷한 시야 경험 가능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이 6년 만에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이날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 이정현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대표가 26일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하유진 기자]

 

이정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대표를 비롯한 아큐브 관계자들은 이날 해당 제품이 어떤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어떤 이들에게 적합한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근시형·원시형)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이다.

두 제품 모두 △눈물 안정화 기술 △옵티블루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눈물 안정화 기술은 오랫동안 눈물막을 유지해 렌즈를 착용했을 때 건조함을 감소시키는 원리를 담고 있다. 옵티블루 기술은 업계에서 드물게 쓰이는 기술인데,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차단한다. 실내조명, PC, 스마트폰 사용으로 노출되는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차단하되, 신체 수면 주기나 정서 장애 완화를 돕는 블루라이트는 보존한다.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은 해당 기술들에 동공 크기별 183개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특징을 하나 더 갖고 있다.

정지운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마케팅 이사는 "40대 이상 소비자는 나이와 굴절 이상도에 따라 동공 사이즈가 변화한다"며 "183가지 동공 크기별 디자인은 거리별 시야를 또렷하게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정현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의 눈 건강 및 시력 관리 설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