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외화·가족 혜택 더한 '원더카드2.0'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7-01 15:18:47
하나카드가 초개인화 혜택에 외화 결제와 가족 결합 혜택을 더한 '원더카드2.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원더카드2.0은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가 취임 후 처음 선보이는 대형 신용카드 상품이다. 기존 '원더카드'의 57개 서비스 영역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초개인화 구조는 유지하면서 △해외 수수료 없는 결제 △가족 결합 혜택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통해 해외 이용 수수료 없는 결제가 가능하다. 별도의 트래블로그카드를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를 도입해 가족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혜택이 늘어난다. 가족카드별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1만 원 캐시백과 본인카드 연회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된 혜택은 기존 원더카드 회원 100만 명에게도 제공한다. 하나페이 앱에서 트래블로그 스위치와 온가족 플러스를 신청하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총 57개 서비스 중 원하는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소비 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6가지 맞춤형 패키지(프리플러스·해피·해피플러스·데일리·리빙·라이브)를 구성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9900원(기본 1만2000원, 제휴 7900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하나페이 앱·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