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청년 공무원 '리프레시 캠프'-시체육회 정기이사회 개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0-24 16:49:50
경남 밀양시는 22~23일 사천시 일원에서 40세 미만 공무원 5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청년 공무원 리프레시 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조직 소통과 문화 예술 힐링, 지역 탐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또한 문화예술 힐링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키웠으며, 사천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지역 탐방은 다른 지역의 관광자원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이 됐다고 밀양시는 전했다.
황원철 행정과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청년 공무원들이 공직 사회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청년 공무원들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밀양시체육회, 제3차 정기이사회 개최
밀양시체육회는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체육회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제45회 밀양시민체육대회 결과 보고 외 4건의 보고 사항과 제35회 경남도생활대축전 참가 계획 외 5건의 심의 안건을 처리하고, 지역체육 발전 방안을 토론했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지난 4월에 19년 만에 밀양에서 열린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는 밀양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며 "시민 모두가 생활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체육인들이 지혜를 모으자"고 강조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