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성능·케어 서비스'로 승부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3-09-20 15:10:38
코웨이는 20일 "디자인과 더불어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 및 렌탈 노하우를 앞세운 케어 서비스로 가구형 안마의자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랙스 체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작은 크기에도 최고급 안마 시스템을 탑재했다. 고급형 모델에 적용되는 3D 안마 모듈에 특허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까지 추가했다. 이에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앞뒤로도 최대 7cm까지 정교하게 움직여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코웨이는 렌탈 고객에게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등으로 구성했다. 부품 교체 서비스는 제품 클리닝을 비롯해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패드와 쿠션커버, 방석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고객 상황과 필요에 맞춰 관리 서비스 유무와 관리 주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가죽 교체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정기 관리 서비스와 교체 서비스를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렌탈 기간 총 4회, 부품 교체 서비스는 1회 제공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