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5회차 개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1-03 15:36:21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8일 WM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마스터스 아카데미 5회차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회차는 국내외 시장의 양극화와 트럼프 재집권, 글로벌 ETF 투자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다. 개인투자자 및 예술 애호가들에게 통찰력 있는 정보와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강연자는 이남우 한국기업거버넌스포럼 회장이다. 이 회장은 '2024년 미국 증시와 국내 시장의 양극화 현상 및 2025년 트럼프 재집권에 따른 국내외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2부 강연은 김형우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마케팅부문 본부장이다. 김 본부장은 '트럼프 2.0시대의 글로벌 ETF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3부는 이동연 작가 초대전으로 진행한다. 전통 한국화의 소재·기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국적 미학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사전등록회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에 전화로 등록하면 된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경제와 예술을 융합한 독창적인 구성으로 참가자들에게 투자 전략과 문화적 영감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경제와 예술은 서로 다른 영역처럼 보이지만, 모두가 시대적 흐름과 함께 발전해야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