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문인화' 박용국 초대전-정동하·박창근 '로맨스 콘서트'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1-13 15:00:21

경남 창녕군은 12일부터 26일까지 기획전시 '문인화 거장 정선 박용국 초대전'을 창녕문화예술회관 대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시 '문인화 거장 정선 박용국 초대전' 포스터

 

이번 전시에는 매·난···소나무 등 자연을 담백한 화법으로 표현한 박용국 작가의 문인화와 서예 작품이 전시된다. 대구 길상사 주지이기도 한 박용국 작가는 포교와 39년간 예술 활동에 전념해 오고 있다.

 

박용국 작가는 "무념·무상·무아의 마음에서 깊고 짧은 순간을 화폭에 담아 여백의 운치를 살려 완성했다"며 "작품 한 점 한 점이 일필휘지(一筆揮之)를 표현한 내 마음의 농담이며, 내 마음의 꽃이며, 내 마음을 전하는 꽃"이라고 전했다.

 

전시는 월요일 휴관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녕문화예술회관, 15일 기획공연 '로맨스 콘서트' 개최

 

▲ 기획공연 '로맨스 콘서트' 포스터

 

창녕군은 오는 15일 오후 7시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 '로맨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그룹 부활의 보컬을 거쳐 뮤지컬 가수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정동하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출신 박창근이 무대에 오른다.

 

창녕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인기 있는 두 가수의 섭외로 지역민들의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며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유치해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창녕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