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급 특급호텔 야외수영장, 투숙않고 경험"…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프로모션
이종화
| 2019-08-27 14:56:26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프로모션을 오는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에 투숙하지 않은 고객도 누구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또는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최고 32°C의 온수풀 시설이 설비되어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호캉스족들에게 핫플레이스, 인스타성지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한정된다.
더불어 반얀트리 서울은 개인 풀이 마련된 카바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을 제공하는 '오아시스 카바나'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 침대형 소파,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누리기에 좋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공하는 메뉴도 카바나에 별도 준비가 가능하다. 카바나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경우 주중 25%, 주말 또는 공휴일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레이트 서머 시즌 기간인 9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