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아슬아슬 거짓말 탐지기 게임
김현민
| 2019-08-08 15:12:28
'연애의 맛2'에서 '아아 커플' 오창석 이채은이 아슬아슬한 거짓말 탐지기 게임을 한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 10회에서는 오창석 집에서 홈 데이트를 이어가던 '아아 커플'이 오창석의 앨범을 보며 추억을 공유했고 이채은이 오창석 친누나와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오창석 친구 쇼리, 광일과 함께 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예고됐다.
8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쇼리, 광일과 함께한 홈 파티 에피소드를 밝혔다. 앞서 녹화에서 쇼리는 숙취 해소 음료를 마시던 중 오창석의 충격적인 모습을 발견해 입에 머금고 있던 음료를 그대로 뿜어 웃음을 자아냈다.
'아아 커플'의 거침없는 애정행각이 이어지자 친구들은 사심 가득한 질투를 했고 거짓말 탐지기를 꺼내 들었다. 이어 진실게임이 진행되던 중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인지를 질문했다.
오창석은 당당히 진실이라고 대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가 거짓으로 나오면서 분위기가 싸늘해졌다. 쇼리, 광일은 당황하며 분위기 반전을 위해 계속해서 오창석에게 질문을 건넸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이채은의 얼굴에는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며칠 후 오창석은 이채은의 친구들과 식사 자리를 가졌다. 친구들은 '아아 커플'에게 서로를 부르는 애칭을 물었고 오창석은 두 사람만이 은밀히 공유하고 있던 세 가지 애칭을 공개했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달콤 끝판왕을 선사하고 있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면서 보는 이들마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며 "두 사람이 첫 위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아아 커플'의 쫄깃한 데이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창석 이채은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