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두륜산 생태 힐링파크, 7월1일 무료 개장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5-06-25 14:48:34
전남 해남군 두륜산에 다음 달 1일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체험장인 '생태 힐링파크'이 문을 연다.
두륜산 생태 힐링파크는 해남의 대표 관광지인 두륜산 자락에 위치한 복합체험시설로, 사업비 49억 원을 투입해 아름다운 두륜산의 자연 속 생태 치유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다.
개장을 기념해 7월 1일 하루 동안 전 시설 무료 개방 행사가 진행된다.
힐링파크는 카트체험장(356m)과 사계절 썰매장(70m)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
방문객들은 두륜산 자연 속을 시원하게 질주하는 짜릿한 카트 주행 체험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썰매 체험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1일 이후 체험장은 유료로 운영된다. 사계절 썰매장 이용료는 성인·청소년 8000원, 어린이 5000원이며, 카트 체험장 이용료는 1인승 2만 원, 2인승 2만5000원이다.
해남군민과 국가유공자, 당일 해남군 상가 이용 후 1인당 2만 원 이상 매출영수증을 제출하는 관광객 등에게 이용료를 50% 감면한다.
두륜산 생태 힐링파크는 케이블카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연중 운영한다.
해남군은 "두륜산 생태 힐링파크가 남도 여행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발굴·확대해 나가겠다"며 "무료 개방 행사를 통해 두륜산의 매력을 많은 분들이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