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기관단체 축구대회 성료-귀농귀촌귀향인 재능기부 접수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27 15:04:59

경남 의령군축구협회(회장 채영호)가 주최한 제41회 협회장기 기관단체 축구대회가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지난 24일 열린 기관단체 축구대회 경기 모습 [의령군 제공]

 

올해로 41번째를 맞이하는 기관단체 축구대회는 관내 기관단체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의령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올해 대회에는 의령군청, 의령경찰서, 의령소방서 등을 비롯한 지역 내 8개 팀 400여 명이 참여해 열띤 승부를 펼쳤다.

 

우승은 의령복지마을 팀이 차지했다. 의령소방서 팀이 준우승, 의령경찰서 및 의령군청B 팀이 공동3위의 성적을 거뒀다. 최우수선수상에는 의령복지마을 팀의 정성진 선수가 받았다. 

 

의령군 귀농·귀촌·귀향인 재능나눔사업 신청자 모집

 

경남 의령군은 귀농·귀촌·귀향인의 숨은 재능과 역량 활용으로 안정적인 정착과 지역민과의 유대강화를 위해 2024년도 재능나눔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귀농귀촌귀향인 재능나눔사업에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1인당 최대 월 50만 원까지 사업비를 지원한다. 

 

대상자는 18세 이상 전입 5년 이내 귀농귀촌귀향인이다. 재능나눔 해당분야의 자격증 보유자 또는 5년 이상 경력자라야 신청 가능하다. 

 

사업 희망자는 주거·환경, 복지·문화, 건강·교육 등 재능나눔 활동 계획서를 포함한 제출 서류를 구비해 6월 7일까지 읍·면 산업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