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이선동 새마을회장 & 이·통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4-24 14:58:35

경남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는 24일 밀양종합운동장 앞에서 회장단 이·취임식과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새마을기 이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부터 새마을회에는 이선동 회장 체제 속에 허석 협의회장, 이양자 부녀회장 박군희 문고회장 등으로 임원진이 꾸려졌다.

 

취임식 행사에 이어 각 마을에서 수집된 폐자원을 품목별로 분류한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모은 300여 톤의 폐자원 매각 판매 대금은 불우이웃 돕기와 새마을회 운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선동 신임 회장은 "지난 7년간 새마을회를 이끌어 주신 김호근 이임 회장님과 모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대표 단체로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제7·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제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이·통장협의회는 24일 시청 대강당에서 안병구 시장, 시·도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읍면동 이·통장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7·8대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정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고 주민들 간의 유대 강화에 앞장서 행복한 밀양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안병구 시장은 김태석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뒤 "지속해서 발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들기 위해 이·통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