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프리미엄 사업자용 카드 '비즈 디아이디 플래티넘' 출시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3-10-31 14:55:21
삼성카드가 새 프리미엄 사업자용 카드 '비즈 디아이디 플래티넘'(BIZ THE iD. PLATINUM)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업 필수 경비 3% 할인 등 다양한 사업자 혜택에 초점을 뒀다.
이용금액 충족 시 △4대 보험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 영역에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1.2%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업자를 위한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와 전자 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매년 1회씩 15~16만 원 상당의 호텔, 골프, 패션, 면세점, 상품권 가운데 한 개씩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항 라운지(연 6회), 발렛파킹(월 5회)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월 1회)을 받을 수 있고,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연 3회)을 받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인메탈'(메탈 카드에 PVC 코팅 처리) 선택 시 5만 원의 별도 수수료가 부과된다. 카드 플레이트 하단에 홈(노치)을 만들어 카드의 상하 방향을 구분할 수 있도록 한 '노치 디자인'도 적용했다.
비즈 디아이디 플래티넘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카드) 24만 원이며,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새로운 프리미엄카드 라인업인 'THE iD.'에서 사업자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