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16일부터 팝업스토어 '텐가샵 두타' 오픈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3-12 14:57:46
텐가가 동대문 두타에 오는 16일부터 약 6개월간 팝업스토어인 '텐가샵 두타'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랑과 성을 즐기는 것은 멋진 일이다'는 컨셉으로 꾸몄다. 남성들을 위한 제품 외 여성용 제품 이로하, 유니섹스 제품으로서 관심을 끌고 있는 신제품 유니까지 전 종의 플레저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텐가샵 두타는 오는 14, 15일 양일간 사전 오픈 기간을 갖는다. 이후 16일부터 22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간에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주일간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남성 베스트 제품인 '텐가 오리지널 컵', 여성 베스트 제품인 '이로하 쁘띠'를 각각 제공한다. 30쌍의 커플에게는 신제품 유니를 증정한다.
또 일본에서 먼저 실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성인이 된 당신에게, 첫 TENGA' 선물 기획 & 프레셔 컵이 오는 4월과 5월에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20살이 된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성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거운 성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가 담긴 제품이다.
그 외에도 게임이나 콘텐츠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텐가샵 두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의류 15종과 텐가 로봇 피규어 등의 총 60개의 굿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