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한혜진, 김장에 이은 낚시왕?…'남친 전현무 피셜' 나올까

김혜란

| 2018-12-27 15:48:52

'나혼자산다'서 한혜진의 바다낚시기가 예고돼 남친 전현무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된다. 

 

▲ 28일 방송될 MBC '나혼자산다'서는 한혜진의 절친 모델 군단이 등장한다. 이들 사이서 낚시왕 타이틀을 건 주꾸미 낚시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MBC 예능 홈페이지 캡처]

 

28일 방송될 MBC '나혼자산다'서는 한혜진의 절친 모델 군단이 등장한다. 이들 사이서 낚시왕 타이틀을 건 주꾸미 낚시 대결이 펼쳐질 예정. 

 

오랜만에 그려지는 한혜진의 일상이기에 남친 전현무가 VCR을 통해 어떤 코멘트를 남길지 관심이 가는 부분이다. 

 

▲ 지난 21일 '나혼자산다' 방송서 제작진은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결별설 해프닝을 '남친피셜' 자막으로 종결했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지난 21일 '나혼자산다' 방송서 제작진이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결별설 해프닝을 '남친피셜' 자막을 써가며 깔끔하게 종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서 정려원이 김장에 도전하자 한혜진이 배추를 씻는 모습에 훈수를 뒀다. 이에 전현무가 "김장 장인인가 보다"며 한혜진에 말을 걸었다.

 

이에 한혜진은 "난 김장을 한다"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전현무가 "김치를 사 먹는 걸로 아는데"라고 말했다. 이때 '남친 피셜'이라는 자막이 뜨며 투닥거리는 '연인 케미'가 그려졌다. 

 

앞서 지난 10일 전현무(SM C&C)와 한혜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별설에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은 지난 7일 '나혼자산다' 일부 장면에서 불거졌다. 일부 시청자들이 두 사람의 리액션이 평소와 다르게 냉랭하다며 둘 사이를 의심한 것. 

 

한편 28일 방송서 만나게 될 한혜진의 절친 모델 군단은 2년 전 굴 원정대에서 케미 포텐을 터뜨렸던 멤버들. 이날 주꾸미 낚시 유경험자 류설미의 제안에 바다로 향한다. 한혜진은 말 많은 초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의 허당미를 뽐낼 예정이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