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대폭 개편…'금융·생활 서비스 한눈에'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4-12-02 14:37:45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를 대폭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를 대폭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제공]

 

우선 금융서비스 면에서는 주식, 펀드, 연금 등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자산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보험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보장내역을 확인하고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기능을 전보다 고도화했다. 또한 합리적 소비를 돕기 위해 한달 예산을 설정해 외식·쇼핑·주유 등 소비패턴을 분석해 제공하는 등 지출관리도 강화했다.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도 대폭 확대했다. 부동산 매물·시세 조회, 대출한도 조회, 대출상품 추천 등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드림카 추천, 자동차보험 관리, 차량구입대출 추천 기능도 있다. 가입자의 건강검진 결과를 인공지능(AI)이 분석해 질병 발병률을 예측하고, 매주 수요일 유전자검사 키트를 선착순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도 더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 모델 변우석 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 네이버페이 5000원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자 2만 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000원권을 증정한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