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고속훼리, 해수부 '고객만족도' 우수상 수상…3월까지 특별 이벤트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2-17 14:32:10

진도~제주 연결 '산타모니카호' 우수선박 선정

씨월드고속훼리가 지난 13일 2023 해양수산부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종합우수선사 분야' 우수상 수상과 '카페리 분야' 우수선박으로 산타모니카호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 지난 13일 이종훈(왼쪽)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가 해사 안전분야 시상식에서 상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 제공]

 

17일 씨월드고속훼리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해운법' 제9조에 따라 2년마다 해양수산부로부터 고객만족도 평가 외 선박 안전운항과 관리, 경영진단, 코로나 대응 등이 이뤄졌다.

 

씨월드고속훼리는 "고객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23년도에도 씨월드고속훼리㈜가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또 다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며 "이러한 성과는 첨단 승선권 제도 도입 및 조기 정착화, 펫 친화적 서비스 제공 등 전사적 차원에서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교육과 다양한 노력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씨월드고속훼리는 1998년 처음 창립했을 때의 마음가짐으로 안전 항해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자 한다. 내년 3월 퀸제누비아호와 쌍둥이 선박인 퀸제누비아2호의 취항 소식도 있으니, 24년도의 제주여행 역시 씨월드고속훼리㈜ 페리라인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씨월드고속훼리는 우수선박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나 결제를 완료한 사전 고객에 한해 요금의 3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설 연휴를 제외하고 내년 1월부터 3월 30일까지 차량 소지 고객에게는 운전자와 동반자 4명까지 3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