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조병규 럽스타그램…같은 가방·선글라스
김현민
| 2019-02-21 16:48:05
열애 중인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의 '럽스타그램' 사진이 조명받고 있다.
21일 오전 더팩트는 지난 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한 김보라와 조병규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날 양 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함께 김보라와 조병규가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이 조명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SKY 캐슬' 출연진이 3박 5일 일정으로 떠난 태국 푸껫 포상 휴가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각자 찍은 기념 사진을 비롯해 함께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남다른 친분을 보여왔다.
특히 지난 12일 김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휴가 기념 사진에서 조병규가 쓰고 있는 선글라스가 눈길을 끈다. 같은 날 조병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는 해당 선글라스를 김보라가 착용하고 있다.
김보라가 11일 게재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메고 있는 가방과 조병규가 13일에 올린 사진에서 메고 있는 가방 역시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다.
김보라는 9세였던 2004년 KBS2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했다. 이후 '소문난 칠공주' '김치 치즈 스마일' '후아유 - 학교 2015' 등에 출연했다. 현재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서 열연 중며 4월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할 예정이다.
조병규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고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목숨 건 연애' '소녀의 세계'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돈꽃' '7일의 왕비' 등에서 연기를 펼쳤다. 차기작으로는 3월 처음 전파를 타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