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조근제 군수 설날 위문활동-평화영농조합법인 이웃돕기 쌀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2-07 15:46:40

조근제 경남 함안군수는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군내 한센마을 3개 소를 찾아 위문활동을 실시했다.

 

▲ 조근제 함안군수가 한센마을을 방문, 성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조근제 군수는 이날 한센마을인 함안면 득성마을, 군북면 여명마을, 칠서면 향촌마을 3곳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과 함께 직원들을 격려했다.

 

조근제 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고 외롭지 않도록 군에서도 더욱 관심을 갖고 모두가 함께 명절의 기쁨과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설을 맞아 모두가 즐겁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군비 700만 원을 확보해 사회복지시설(20개 소, 561명)과 소외계층(951세대)에게 화장지, 라면, 쌀 등을 전달했다. 

 

또한 부서별로 읍면 저소득계층 1명을 선정해 성금을 지원하는 등 자율적인 위문활동을 벌였다.

 

평화영농조합법인, 함안군에 이웃돕기 쌀(10㎏들이) 400포 기탁 

 

▲ 이찬승 평화영농조합법인 상무가 조근제 군수에 쌀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평화영농조합법인(대표 이성봉)은 7일 함안군청을 찾아 조근제 군수에 쌀(10㎏들이) 400포를 기탁했다. 물품은 관내 저소득 4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찬승 상무는 "이제 곧 다가올 설에 든든한 밥 한 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며 "설날에는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화영농조합법인은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벼를 매입해 건조, 도정, 저장, 가공과 판매까지 일괄 처리하는 미곡종합처리장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