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운전 대회' 개최…"교통안전 문화 확산"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4-12-04 14:28:43
삼성화재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 안전운전 대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협업을 통해 실제 운전면허 시험처럼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구성했다.
필기시험 총 20문항을 15분 동안 풀어 70점 이상을 받으면 실기시험에 참여할 기회를 받는다.
실기시험은 시뮬레이션 운전 게임 형식이다. 도로교통법의 감정·실격 요소로 점수가 결정된다.
순위는 실기시험 최고점수로 결정된다. 1위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차량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2~10위는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 로지텍 레이싱 패키지, 그란투리스모7 등의 경품을 받는다.
전체 참가자를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제공하고, 실기시험 참여자들에게는 쏘카, 모두의주차장, 투루카, 한국타이어 등 기업이 제공하는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화재의 보험상품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웹사이트와 앱에서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재미있게 참여하면서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