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산림조합 고향사랑 상호기부- 대지면 가족사랑 걷기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4-23 14:48:42
경남 창녕군 산림조합은 22일 밀양시 산림조합과 고향사랑 상호기부와 지역 상생발전 도모를 위한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행사는 지난 4월 초 김해시 산림조합에 이은 두 번째로, 경남도내 여타 조합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상호기부에서도 창녕군과 밀양시 산림조합은 고향사랑기부제에 자발적인 동참 의사를 밝힌 직원들이 참여해 각 지자체에 200만 원씩 기부했다.
김성기 창녕군 산림조합장은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자발적인 동참으로 상호기부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다른 기관 또는 단체도 함께 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창녕군 대지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및 화합한마당 펼쳐
창녕군 대지면은 창녕농협산지유통센터에서 제10회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와 제6회 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이경재 도의원, 군의원, 면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건강걷기대회와 2부 면민 화합 한마당으로 진행됐다.
이른 아침에 진행된 가족사랑 걷기대회에 이어 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면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