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국가서비스대상 6년 연속 대상 수상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6-27 15:07:21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자사의 AXA간편종합보험 상품이 2025년 국가서비스대상 종합보험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각 산업별 우수 기업이나 우수 서비스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AXA간편종합보험은 최대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갱신형 간편종합보험이다. 일반적인 보험 상품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간소화된 심사 절차로 가입할 수 있다. 암을 비롯한 질병·상해를 폭넓게 보장한다는 점, 기존에 보험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령층과 유병자에게 가입 문턱을 낮췄다는 점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상품은 고령층 발병률이 높은 질병 위주로 보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암, 뇌·심장질환 같은 중대 질병에 대한 보장 범위를 한층 강화했다. 보이스피싱 손해 보장처럼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한 생활밀착형 특약도 제공한다.
강계정 악사손보 상품전략부장은 "6년 연속 대상 수상은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보험의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용자 니즈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맞춤형 종합보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