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연말 이웃돕기 행렬…두리화학 & 바웃다합창단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7 15:36:18
경남 김해시에 소재한 두리화학(주)(대표 최백규)는 26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함안군청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두리화학(주) 하재석 전무, 고창안 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계층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재석 전무는 "우연한 기회에 함안군과 인연을 맺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추위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모두가 한마음으로 희망을 가지고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두리화학은 김해시 생림면에 위치한 PVC배관자재 처리 업체로,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리더로서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 이웃돕기 성금 217만 원 기탁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단장 박문자)은 26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바웃다합창단 박문자 단장, 원명스님, 조용찬 함안불교사암연합회 신도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 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문자 단장은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을 많이 보았다"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의 작은 정성이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은 매년 공연 수익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