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이 보여줄 색은?…'color on me' 25일 발매
권라영
| 2019-07-25 15:00:36
25일 오후 8시 팬 쇼케이스 개최
▲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25일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자신만의 색을 펼쳐 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로 솔로 데뷔한다.
강다니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공개한다.
앨범은 선주문 45만 장을 돌파하며 여전한 강다니엘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앨범에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겠다는 포부와 그 과정에서 겪는 고민을 담았다. 디바인 채널이 힘을 실어준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 계열의 테마곡이다. 한 번에 각인되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다니엘은 앞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와 워너원 활동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4일 공개된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안무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냈다. 앙투안 등 해외 안무가 3명과 함께 구상한 퍼포먼스 역시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연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