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 유럽 최대 웹3 투자 플랫폼 스위스보그와 손잡아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2023-12-21 14:13:45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크레타는 유럽 최대 웹3 투자·마케팅 플랫폼 스위스보그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위스보그는 약 1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20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가진 인플루언서들과 연결돼 크립토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서비스,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크레타는 유럽 최대 웹3 투자·마케팅 플랫폼 스위스보그와 손을 잡았다. [크레타 제공]

 

스위스보그는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한 웹3 프로젝트를 자체 런치패드 및 투자 포트폴리오 관리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150만 회원들에게 홍보해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들과 연계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병행함으로써 프로젝트의 성공 확률을 높인 실적이 있다.

 

2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크립토 채널, 코인 뷰로는 스위스보그 투자 플랫폼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나 크라켄 등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안전하다고 평가했다. 코인 뷰로는 올해와 내년 가장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 '톱5' 중 하나로 스위스보그 투자 플랫폼을 꼽았다.

 

아랍에미레이트(UAE)에 본사를 두고 일본과 아르메니아에 지사를 둔 글로벌 웹3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으로 크레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스위스보그 글로벌 투자 플랫폼에 참여한다. 스위스보그는 크레타에 투자 유치를 촉진하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크레타 관계자는 "스위스보그는 히어로 시스템을 통해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는 참여자에게 특별한 투자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적극적인 참여와 마케팅 효과를 유발, 150만 유저들에게 크레타에 대한 투자의 가치를 부각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아울러 20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크레타 기술력의 우수함을 알림으로써 글로벌 웹3 시장 안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크레타는 스위스보그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글로벌 마케팅의 서막을 열고 앞으로 더 많은 대형 투자·마케팅 그룹과 추가로 협력할 계획이다. 동시에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레지던트 이블·몬스터 스트라이크의 요시키 오카모토, LOL·아케인(넷플릭스)의 토마스 부 등 우수한 프로듀서들과의 파트너쉽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크레타 관계자는 "이를 통해 수많은 멀티버스와 AAA급 게임들, 크리에이터 툴, 커뮤니티 슈퍼클럽 등이 끊임없이 순환하며 확장하는 크레타 생태계를 높은 수준으로 완성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KPI뉴스 /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