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줍줍 신한카드'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7-01 15:18:20

신한카드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첫 번째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 '카카오뱅크 줍줍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청부터 등록·명세서 조회·즉시 결제까지 카드 관련 전 과정을 카카오뱅크 앱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 신한카드, '카카오뱅크 줍줍 신한카드'. [신한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최대 2%를 월 4만 원까지 캐시백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1%를 월 2만 원 한도로 기본 캐시백을 진행한다. 매입일로부터 5일 이내 선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1%를 추가로 월 2만 원까지 캐시백해 준다.

카드 디자인에는 카카오 인기 캐릭터 △코인춘식 골드고구마 피규어춘식 메탈라이언 4종을 적용했다. 이 중 메탈라이언은 실제 메탈 플레이트로 제작해 차별화했다.


신한카드와 카카오뱅크는 다음 달 말까지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로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1만 원을, 추가로 1만 원을 더 쓰면 5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또 이용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피규어를 제공한다. 아이패드·애플워치·커피 쿠폰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연말까지 월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 모두 1만8000원이며, 메탈라이언 디자인은 발급 수수료 7만 원이 추가된다. 신청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