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드라마화…NCT 재민 주연
권라영
| 2019-02-22 14:28:47
김지인·이종원·김유진도 출연 확정
NCT 재민이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재민이 오는 3월 말 공개 예정인 JTBC4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남주인공 한대강 역으로 출연한다고 22일 밝혔다.
재민이 캐스팅된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 생활의 설렘과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겪게 되는 연애 고민을 담는다.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낸 주인공들의 대학 생활이 봄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울 것으로 기대된다.
재민이 맡게 된 한대강은 게임을 잘하고 만화책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학과 신입생으로, 겉보기엔 까칠하고 무심한 듯 보이지만 진심으로 사람을 대할 줄 아는 '츤데레'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재민은 NCT의 청소년 유닛인 NCT 드림 멤버로, 청량하고 다정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에 카메오로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어,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여주인공 오미리 역에는 웹드라마 '한입만'에 출연한 김지인이, 고은태 역에는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한 이종원이, 이다솜 역에는 신예배우 김유진이 확정됐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공동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은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3월 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