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경남레미콘조합 이웃돕기 성금-청렴 행정봉투 제작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22 14:47:13

경남레미콘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상간)은 22일 함안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상간 이사장 등 경남레미콘공업협동조합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김상간 이사장은 "우리 사회에는 여러분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있어 안타깝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위와 어려움으로 지치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4년 설립된 경남레미콘공업협동조합은 현재 100여 개의 기업체로 구성돼 있다.

 

함안군, 청렴메시지 담긴 행정봉투 제작

 

▲ 민원인 서류 발송용 행정봉투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청렴한 공직문화 확산과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가 담긴 민원인 서류 발송용 행정봉투를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군은 일상적인 우편물 발송 외에도 각종 민원서류를 담아가는 용도로 민원실에 비치된 행정봉투를 민원인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점에 착안, 공직 청렴문화 홍보 매체로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정미경 기획감사담당관은 "청렴봉투는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는 군민과의 약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반부패 청렴 활동을 적극 실천, 청렴한 공직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