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이채은, 오창석에 깜짝 생일파티 이어 포옹
김현민
| 2019-06-27 14:26:07
'연애의 맛2'에서 이채은이 배우 오창석을 위해 생일 이벤트를 펼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한국 대표 싱글들이 이상형과 연애를 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7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연애의 맛2' 6회에서는 이채은이 오창석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한다. 앞서 녹화에서 오창석은 자신이 출연 중인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촬영 현장에서 이채은과의 연애에 관심을 갖고 몰려든 동료 배우들에게 "난 완전 빠졌지"라며 자랑했다. 이채은 역시 친구와 만나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오빠는 똑같아"라고 칭찬했다.
그때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연락을 했고 이채은과 함께 있던 친구와 통화를 하게 됐다. 창석은 "안 그래도 어제 채은이를 만나러 갔는데"라고 말해 지난 3회 방송에 이어 제작진 몰래 이채은과 두 번째 비밀 데이트를 가진 것이 들통났다.
오창석은 "언제든 촬영장에 놀러 와도 된다"고 말했고 이채은은 촬영장으로 찾아가 오창석과 극 중에서 진한 키스신을 선보인 윤소이를 만났다. 촬영이 끝난 후 이채은은 직접 준비한 음료를 스태프들에게 나눠줬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재중은 "내 여자도 아닌데 너무 사랑스럽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채은은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오창석을 위해 깜짝 생일 이벤트를 펼쳤다. 감동한 오창석은 사랑스러워하는 눈빛으로 이채은을 바라보다 포옹을 했다. 이에 스튜디오 출연진은 모두 환호를 내지르며 기립박수를 보냈다.
제작진은 "이미 제작진 사이에서는 두 사람을 제2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로 점찍고 있다"면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조차 예측이 힘들 정도로 빠르게 전개되는 두 사람의 관계 진전이 그저 놀라울 따름"이라고 전했다.
오창석, 이채은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2' 6회는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