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9월 고척돔서 단독 콘서트 연다

권라영

| 2019-06-24 15:22:59

회차와 티켓 오픈일 등은 추후 공지

H.O.T. 멤버들이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High-five Of Teenagers)라는 이름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부름에 응답한다.


▲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가 오는 9월 콘서트를 예고했다. [솔트 이노베이션 제공]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 측은 "오는 9월 고척 스카이돔에서 콘서트가 확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회차와 티켓 오픈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예매처와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들은 해체 17년만인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 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이 공연은 티켓팅 과정에서 모든 예매처의 서버를 먹통으로 만들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10만여 명이 함께한 지난해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17년 공백을 무색하게 할 만큼의 기량과 매너를 보여줬으며, 당시 소품을 사용해 추억을 소환했다.

팬들 역시 팬클럽의 상징인 흰색 풍선과 우비 등을 가지고 공연장을 찾으면서 가수와 팬이 하나 돼 17년 전 활동했을 때로 돌아간 듯한 뭉클함을 안겼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콘서트 실황 DVD에 대한 문의가 폭주했으며, SNS 등지에는 최근까지도 다시 한번 공연을 바라는 글들이 이어졌다. 멤버들의 마음 역시 한데 모이면서 9월 콘서트가 성사됐다.

1996년 H.O.T.로 데뷔한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이들이 발매한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 100만 장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H.O.T.라는 이름은 현재 상표권 분쟁 중이다. 이들은 대신 그 뜻을 풀어쓴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