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그룹과 PLCC 2종 이달 중 출시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3-11-16 14:18:11

우리카드가 세계적인 호텔체인 그룹인 아코르 그룹과 손잡고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와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이달 중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우리카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상품소개 및 론칭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메디 헤미씨 프랑스 아코르 본사 사장, 패트릭 스토리 VISA 코리아 사장 등 2개 회사의 CEO가 참석해 카드 출시를 축하했다.

이 카드 2종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Mazarine)가 프랑스의 자연과 역사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우리카드 아코르 PLCC 플레이트 이미지. [황현욱 기자]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카드는 파리 바가텔 공원 공작새를 담았고,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는 파리 에펠탑과 개선문을 담았다.

이 카드는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Accor Live Limitless)과 연동해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1만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5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줄 뿐만 아니라 연간 200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유료 멤버십인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를 무료로 제공하고 모든 회원에게 골드 등급을 기본 제공하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플래티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해준다.

 

▲우리카드는 아코르 PLCC를 이달 중 출시한다. [우리카드 제공]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는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3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간 1000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모든 제휴카드 회원 대상으로 실버 등급을 기본 제공하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해외 럭셔리 호텔 2인 무료조식을 비롯해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KAL 리무진 무료이용 서비스 △비자 플래티넘 기본 서비스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2월 말까지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메탈 카드 발급받고 3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메탈 카드 발급비용을 캐시백 해주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000명은 5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내년 2월 말까지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받고 150만 원 이상 이용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7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아코르 제휴카드 2종은 비자(Visa) 전용상품이며 우리WON카드 앱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아코르 ALL 앱 △아코르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신청 및 자세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인피니트 50만 원, 프리미엄 15만 원이고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신청 가능하다.

 

▲메디 헤미씨 아코르 사장. [황현욱 기자]

 

메디 헤미씨 아코르 사장은 "우리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휴카드를 출시할 수 있어 기쁘고 이 카드를 사용하면 한국을 포함한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로맨틱한 휴가, 여행, 출장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최고의 호텔 브랜드와 가치를 즐기고 싶은 한국 여행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와 이번 제휴를 통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를 국내외에서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아코르 제휴카드 고객분들께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코르와 협업해 만족스러운 카드 라이프 혜택을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