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착한가격업소 추가 모집-정례조회 '브이로그' 시청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11-04 15:04:55

경남 함양군은 4일부터 12월 3일까지 관내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착한가격업소'를 신규 모집한다.

 

▲ 착한업소 신규모집 리플릿 

 

착한가격업소는 지속적인 물가 상승에도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뜻한다. 함양군은 현재 14개 업소를 지정‧관리하고 있다. 

 

신청 대상은 외식업, 세탁업, 이‧미용업, 목욕업, 숙박업 등이다. 군은 현지실사 및 평가를 통해 12월 중 최대 8개 소를 새로 지정할 계획이다.

 

선정 업소는 지역상품권, 운영물품 등 맞춤형 인센티브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군 또는 중앙부처 정책에 따른 각종 지원을 받게 된다. 

 

11월 정례조회 표창수여…직원들 '함양여행' 브이로그 시청 


▲ 함양군 공무원들이 4일 11월 첫 정례조회에서 영상물을 시청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함양군은 4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조회 표창 수여식에서는 '2024년 을지연습 시군 평가' 군부 장려상 시상이 이뤄졌다.

 

이어 참가자들은 군수와 신규 공무원이 함께하는 '함양여행'을 주제로 한 브이로그(Vlog·영상 일기)를 시청하며 공직자 자세를 가다듬는 시간을 가졌다.

 

진병영 군수는 훈시를 통해 정부의 긴축재정 기조에 대응,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과 국·도비 확보 등을 강조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