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이웃돕기 행렬…농공단지·라이온스클럽·전기안전공사 동참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0 20:55:57

경남 함안 칠원운서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김동국)는 지난 18일 함안군장학재단에 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칠원운서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기탁식에는 김동국 회장과 박승목 사무국장이 참석해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김동국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함안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키우는데 소중히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함안아라라이온스클럽, 장학재단에 기금 200만 원 기탁

 

▲ 함안아라라이온스클럽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아라라이온스클럽(회장 김명혜)은 20일 함안군장학재단에 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명혜 회장과 김영숙 직전회장, 박신영 부회장, 김지현 총무가 참석해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김명혜 회장은 "학창 시절 사회단체로부터 장학금을 받은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며 "지난 1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1일 찻집 행사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전기안전공사, 함안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전기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 관계자들이 함안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최철호)는 20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계층 다섯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현재 전기안전공사 고객지원부장은 "함안지역 전기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의 겨울 안전에도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적극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