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 김준한 앞에서 오열한 이유는?

김현민

| 2019-06-05 14:25:51

5일 9·10회 방송분 담긴 한지민 스틸사진 공개

'봄밤'의 한지민이 김준한 앞에서 눈물을 쏟는다.


▲ 5일 MBC '봄밤' 제작진이 한지민과 김준한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5일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진은 이날 방송되는 9·10회에서 이정인(한지민 분)이 권기석(김준한 분) 앞에서 그동안 말하지 않았던 서운함을 토로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인과 권기석은 오랜 연애로 인해 더 이상 설렘이 없어진 만남과 결혼에 대한 의견 차로 위태로운 관계를 이어왔다. 특히 이정인은 유지호(정해인 분)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 때문에 혼란을 느끼게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인은 눈물이 가득 찬 눈빛으로 권기석을 향한 원망과 서운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흔들리는 이정인의 변화를 이미 눈치챈 권기석 역시 굳은 얼굴로 그를 바라보고 있어 위태로운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케 한다.


특히 자신을 찾아온 새로운 설렘에 심란해하던 이정인은 잠시 시간을 갖자는 말로 권기석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기에 그의 앞에서 오열하는 그녀의 숨겨진 마음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데이터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봄밤'은 21.07%의 점유율로 전체 드라마 가운데 TV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달 30일 방송된 7회와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2049 시청률 2.6%와 3.5%를 기록해 전체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1위를 경신했다. '봄밤' 9·10회는 5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