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이웃돕기 행렬…라이온스클럽 200만원-이브자리 담요 100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7 22:11:18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 355-C지구 창녕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2일 창녕군청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창녕라이온스클럽 임원들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라이온스클럽 우기수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역연계 후원 계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브자리 창녕점, 연말맞이 사랑의 성품 기탁

 

▲ 이브자리 창녕점 이궁주 대표가 창녕군에 겨울담요를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브자리 창녕점(대표 이궁주)는 지난 22일 창녕군청에 연말맞이 사랑의 성품을 기탁했다.

 

꾸준히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이브자리 창녕점은 올해도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겨울 담요 100개를 지원했다.

 

이브자리 창녕점 이궁주 대표는 "유난히 추워진 날씨에 지역 내 이웃들이 잘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물건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겨울 담요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