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자원봉사단 교육과 간담회 워크숍' 개최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1-30 13:51:52

포스코 광양제철소가 봉사단원의 봉사역량 제고를 위한 소양교육의 목적으로 광양시와 함께 지난 27일 '자원봉사단 교육 및 간담회 워크숍'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 지난 27일 김동희 광양제철소 행정부소장(왼쪽)이 자원봉사 교육 간담회 참가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광양제철소 제공]

 

자원봉사단 워크숍에는 봉사단원을 포함해 정인화 광양시장, 김동희 광양제철소 행정부소장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워크숍은 사명감과 책임감 등 자원봉사자로서 요구되는 소양과 함께 봉사단을 이끄는 리더의 역할을 교육했다.

 

또 올 한해 봉사단 운영계획을 공유하고 참석자의 피드백을 수렴하는 시간을 통해 봉사단간 협업체계를 공고히 하며 단원의 자긍심도 고취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했다.

 

이어 1365 자원봉사포털 이용방법 교육 시간에서는 봉사자의 활동실적을 관리하는 방법과 함께 1365 자원봉사포털을 이용하며 얻을 수 있는 인센티브에 대한 내용도 소개했다.

 

김동희 광양제철소 행정부소장은 "우리 광양시 우리 포스코를 향한 모든분들의 나눔활동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양제철소는 광양시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며 기업시민 포스코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