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유튜버 박민정에 '뱃살 DM'…'정준영 단톡방' 반성 끝?
김혜란
| 2019-08-28 14:51:48
유명 유튜버 박민정이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로 알려진 씨엔블루 이종현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SNS 메시지를 28일 공개했다.
유튜버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cnbluegt'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보낸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 아이디는 이종현의 공식 계정으로 알려져 있다.
박민정이 올린 게시물을 보면 이종현은 "유튜브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귀여우세요"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민정은 캡처 사진과 함께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는 글을 덧붙였다.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인 이종현은 지난 3월 불법 성관계 영상 촬영 및 유포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 가수 정준영이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 멤버로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이종현은 단톡방 멤버들이 올린 불법 촬영물을 보고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 같은 X들로",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ㅋㅋㅋ" 등의 글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15일 "카카오톡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라며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1995년생인 박민정은 아프리카 BJ로 10만 애청자를 확보해 베스트BJ로 등록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유튜브에서도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에서 36만 팔로워를 갖고 있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