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세계면세박람회서 '혁신상' 수상

장기현

| 2018-10-10 13:48:04

신라팁핑 서비스…세계최대면세박람회서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 쾌거
3주 만에 누적 방문자 150만명 돌파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 세계면세박람회(2018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서 신라팁핑 서비스가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Best Digital Initiative)'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세계최대면세박람회서 신라팁핑 서비스가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전했다. [신라면세점 제공]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수상한 '최고의 디지털 혁신상'은 혁신적이고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펼친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주는 상이다.

'신라팁핑'은 소비자가 면세점 쇼핑 시 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여러 번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로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다른 고객들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작성한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최대 3%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신개념 상품평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신라팁핑은 서비스를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누적 방문자 수 150만명을 돌파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팁핑으로 소비자와 브랜드 모두와 소통하는 쌍방향 소통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신라팁핑 영어, 중국어 서비스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장기현 기자 jk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