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친절공무원 이대성·정세라 주무관-'군민 으뜸상' 시상식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1-04 16:30:30

경남 함안군은 11월 친절공무원에 안전총괄과 이대성 주무관(시설 8급), 세무회계과 정세라 주무관(세무 8급)을 선정, 4일 시상식을 열었다.   

 

▲ 이대성·정세라 주무관이 조근제 군수로부터 '11월 친절공무원'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안전총괄과 이대성 주무관은 자연재난 대비와 관리업무에 능동적으로 대처, 군민의 재산과 재해 피해 최소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세무회계과 정세라 주무관은 민원의 입장에 맞춘 세무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자세로 민원 업무를 처리한 점을 인정받아 친절공무원으로 뽑혔다.

 

함안군은 공직자로서 모범적 품행을 갖춘 직원들에 대해 격월로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자에게는 표창장 수여와 함께 인센티브로 함안사랑상품권(20만 원)을 제공한다.

 

함안군, 하반기 '군민 으뜸상' 표창 수여

 

▲'군민 으뜸상' 수상자들이 4일 조근제 군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4일 정례조회에서 군민의 모범이 되는 12명의 유공자에게 '군민 으뜸상' 표창을 수여했다.

 

'군민 으뜸상'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군민의 모범이 되는 숨은 유공자를 발굴하기 위해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고 있다. 

 

조근제 군수는 "지역사회에서 모범적 역할을 수행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민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행복한 함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