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재부향우회 이웃돕기 성품-성산면 참전유공자 초청 삼계탕Day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6-24 16:08:35
재부창녕군향우회(회장 성석동)는 지난 21일 창녕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들이 쌀 119포를 기탁했다.
지난달 제37대 재부창녕군향우회장으로 취임한 성석동 회장은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들어온 쌀 화환을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달라며 창녕군에 내놨다.
성석동 회장은 "비록 몸은 타향에 있지만, 항상 고향 소식에 관심이 많고 고향이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며 "이번에 기탁한 쌀이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산면 지사협, 호국보훈의 달 맞아 참전유공자 초청 삼계탕 봉사
창녕군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성산면복지회관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유공자 40여 명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하는 건강채움 삼계탕데이를 운영했다.
이날 행사는 성산면의 출향 인사인 재부창녕향우회 성석동 회장의 후원으로, 참전유공자의 애국정신과 헌신에 감사와 존경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산면 지사협 이재순 위원장은 "지금의 대한민국이 세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신 참전유공자 어르신께 머리 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르신들께서 정성으로 만든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위를 건강하게 잘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