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제로페이 월 40만원 확대-선샤인 테마파크 개장 기념이벤트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4-01 14:15:23
경남 밀양시는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제로페이(모바일 밀양사랑상품권) 월 구매 한도를 10만 원에서 40만 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4월과 5월 밀양에서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이 열린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기간에 영남루 일원에서 '밀양문화유산 야행'과 '영남루 국보 승격행사'가 열린다.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는 다음 달 23일부터 26일까지 밀양강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는 대규모 행사와 축제에 발맞춰 제로페이의 구매 한도를 확대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기 활성화 효과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허동식 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제로페이 한도 확대를 통해 밀양을 찾는 방문객과 시민이 행사와 축제를 함께 즐기고,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가맹점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QR코드 기반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비플페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밀양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개장 기념 이벤트 실시
밀양시는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개장을 기념해 '6가지 테마를 맞춰라'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는 밀양 IC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6개의 공공시설과 골프장 등 민간 시설이 어우러진 복합테마관광시설이다, △요가컬처타운 △반려동물지원센터 △스포츠파크 △농촌테마공원 △파머스마켓 △네이처 에코리움 등 6가지 색다른 테마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시는 오는 5월 초 전면 개장을 앞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의 다양한 테마를 맞추는 게임을 실시해 시설 홍보를 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밀양시 대표 누리집 새소식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개장을 기념 6가지 테마를 맞춰라 게임 이벤트'를 검색하거나 밀양시 공식 SNS에 접속해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게임 참가자 2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