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온더바디, '마루는 강쥐' 협업 에디션 선봬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3-12-05 15:37:09

LG생활건강은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인기 웹툰인 '마루는 강쥐'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마루는 강쥐'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발을 씻는 샴푸 2종은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하고 통쾌한 성격을 향으로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발냄새를 잡는 풋미스트와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도 에디션에 포함했다.


신규 샴푸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낸다. LG생활건강이 '체취 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냄새를 잡아준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멘톨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를 발에 분사하면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양말처럼 신는 제품이다. 편백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보습 진정 포뮬러로 오래 묵은 각질을 제거하기 좋다.

 

이번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한다. 풋샴푸, 풋미스트 등 굿즈와 함께 조합한 선물 박스로도 구매 가능하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