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한달 여행하기' 모집-남하면 무릉전통한과 공유냉장고 기부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9-21 09:03:10

경남 거창군은 오는 10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운영하는 '거창에서 한 달 여행하기'에 참여할 15개 팀을 26일까지 모집한다.

 

▲ 거창에서 한달 여행하기 리플릿 [거창군 제공]

 

'거창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5박 이상 29박 이내로 팀당 하루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만 원에서 10만 원 이하의 체험비를 지원한다.

 

또한 1회에 한해 거창관광택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관광주민증을 소지할 경우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1∼2명씩 팀을 이루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거창을 여행하는 동안 거창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하면 된다. 

 

남하면 무릉전통한과, '공유냉장고'에 한과 84봉지 기부


▲ 남하면 무릉한과 업체가 공유냉장고에 기부한 한과 [거창군 제공]

 

거창군 남하면 무릉전통한과(대표 신범달)는 21일 전통한과 84봉지(한봉지 당 200g)를 '행복이 남하도는 냉장고'(남하면 공유냉장고)에 기부했다.

 

무릉전통한과는 '행복이 남하도는 냉장고'에 매년 설과 추석 명절, 연말연시마다 전통한과를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신범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촌여성 일감갖기 사업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남하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남하면 공유냉장고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