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온정의 손길…원자한의원·함안라이온스클럽 200만원씩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2-15 14:09:43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소재한 원자한의원의 김정욱 원장은 15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정욱 원자한의원 원장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원자한의원 김정욱 원장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과 위기가구의 의료비, 생계비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욱 원장은 "함안으로 이사와 정착하면서 이웃들에게 여러 가지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고 싶어서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함안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함안라이온수클럽 임원진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라이온스클럽(회장 홍순민)은 15일 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홍순민 함안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봉사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순민 회장은 "여전히 우리 주변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아 걱정스럽다. 모든 사람이 걱정없이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함안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