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국환 첫 거래 하나로 다 드림' 이벤트 실시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4-04-01 13:51:31

하나은행은 외국환 첫 거래 기업들을 대상으로 '외국환 첫거래 하나로 다(多)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월부터 올해 3월까지 하나은행에서 외국환 거래가 없었던 기업(법인·개인사업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들 기업 중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외국환 실적 누계 5만 달러 이상을 달성하면 3개 기업을 추첨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300만 원·150만 원·100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100개 기업을 추가로 추첨해 10달러 상당의 달러북을 증정한다.

 

▲하나은행은 외국환 첫 거래 기업들을 대상으로 '외국환 첫거래 하나로 다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 제공]

 

또한, 하나은행은 수출입 기업 지원을 위한 '수출입 하나! 다(多) 드림' 우대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편해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증기관 보증서 담보대출의 보증료 지원 △해외 미수채권 회수지원 서비스 △해외 바이어 발굴 프로그램 무상지원 등의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경기둔화와 고물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입 기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