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막내 정국의 잽, 아미들을 KO시키다

이민재

| 2019-04-23 14:41:31

복싱하는 정국 영상에 ARMY들 관심 뜨거워
댓글·리트윗·좋아요 빛의 속도로 증가 중

방탄소년단(BTS) 막내 정국의 복싱연습 영상이 아미들의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 BTS 정국의 복싱 영상이 트위터에서 화제다. [BTS 트위터 캡처]

BTS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국의 25초짜리 복싱 연습 영상을 22일 오후 8시 45분께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무려 12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고 리트윗은 43만 4000개 이상, '좋아요'는 113만 7000개 이상을 기록했다.

이 숫자들은 23일에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중이다. 대략 1분당 평균 200개 이상의 속도로 '좋아요' 수가 늘어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트위터 팔로워 수가 1700만 명에 달하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숫자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BTS 트위터에는 정국의 멋진 폼을 칭찬하는 글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 트위터리안은 "정국의 자세는 새로 권투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교본으로 삼을 만하다"며 "태권도로 다져진 운동신경에서 저런 멋진 폼이 나온 게 아닐까"라고 적었다.


재치있는 댓글도 쏟아지고 있다. "저 주먹으로 내 머리를 때려주면 두통이 다 나을 것 같다" "정국의 복싱 폼은 너무나 부드러워 마치 잘 계산된 안무처럼 느껴진다" 는 등의 애정 섞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KPI뉴스 / 이민재 기자 l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