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1분기 통합방위協 회의 개최-신재생에너지 사업 참여자 모집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3-27 14:35:34
경남 함양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진병영 군수)는 26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지역 안보태세 확립을 위한 '2024년 제1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해 민·관·군·경 기관·단체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계기관별 안건 보고와 통합방위 태세 확립을 위한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를 통해 지역 안보태세를 확립하고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나가기 위해 통합방위협의회 기관 간 지속해서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함양군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주관하는 '2025년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 공모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이란 2종 이상 신재생에너지원의 설비를 동시에 설치하는 에너지원 융합사업, 다양한 종류의 건축물을 대상으로 설비를 설치할 수 있는 구역복합 지원사업을 동시에 추진하는 사업이다.
군은 공모사업을 위해 전문기술을 가진 업체를 모집·선정을 완료한 데 이어 오는 5월 10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사업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에는 군 관내(11개 읍·면) 적법하게 건축된 건축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가 해당 읍·면에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참여업체에서 현장 확인 후 2025년 공모사업 예정자로 선정하게 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