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찍은 웨딩화보 공개

김현민

| 2019-09-24 14:36:57

권다미, 23일 SNS에 김민준과 촬영한 웨딩화보 게재

빅뱅 지드래곤(31·본명 권지용)의 친누나 권다미(35) 씨가 예비신랑인 배우 김민준(43)과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가 지난 23일 김민준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권다미 씨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23일 권다미 씨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촬영한 김민준과의 웨딩화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개성있는 포즈로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가 교제를 인정하는 입장을 밝히면서 공개 열애를 해왔다. 이어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지난 10일 전해졌다.


▲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가 지난 23일 김민준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권다미 씨 인스타그램 캡처]


1995년 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외과의사 봉달희' 등과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 '후궁 : 제왕의 첩', '톱스타', '희생부활자' 등에 출연했다.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개밥 주는 남자', '볼 빨간 당신' 등을 통해서도 얼굴을 알렸다.

패션 사업가인 권다미 씨는 2017년 영국 비즈니스 오브 패션(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