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서준 "'영화 사자' 실검 1위 하면 스페셜 DJ"

김현민

| 2019-07-16 15:09:02

안성기와 함께 영화 '사자'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

'컬투쇼'에서 영화 '사자' 출연 배우 박서준이 안성기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내걸었다.


▲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안성기, 박서준이 출연해 대화하고 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별 초대석' 코너에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사자'에 출연하는 안성기, 박서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과 스페셜 DJ 유민상은 '영화 사자'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경우를 언급하며 공약을 제안했다. 김태균은 "만약에 '영화 사자'가 검색어 1위 하면 두 분이 한 번씩 스페셜 DJ로 나오면 어떻냐"고 물었다.


박서준은 "제가 '컬투쇼'에 피해가 되지 않는다면 하도록 하겠다"고 답했고 안성기 역시 "박서준 씨도 한다는데 저도 해야하지 않겠냐"고 호응했다.


안성기는 청취자들에게 영화 '사자'를 많이 관람해주길 부탁하면서 "이 영화가 저한테 참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4년간 너무 활동을 안 한 것처럼 돼서 많이 잊혀졌다. 이 영화를 통해 동력을 얻어서 앞으로 더 열심히 많은 영화 하도록 할테니까 '사자' 많이 응원해주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서준은 "이번에 영화 '사자'로 이렇게 또 인사드리게 됐는데 배우분들 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준비를 많이 한 영화다. 여러분께 새로운 신선한 볼거리를 위해서 노력했으니까 많이들 극장 찾아주셨으면 좋겠고 저도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