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 찾아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독려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5-07-24 13:45:33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와 유관기관 관계자가 24일 동강전통시장을 찾아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독려 캠페인을 펼쳤다.

 

▲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와 유관기관 관계자 100여 명이 24일 동강전통시장을 찾아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독려 캠페인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흥군 제공]

 

공 군수는 사회단체 100여 명과 함께 참석해 소비쿠폰 신청 독려와 함께 사용기한인 11월 30일까지 사용해 줄 것을 홍보했다.

 

또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고물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의 소비 여력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만큼, 소비쿠폰을 신속히 수령해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역주민과 상인 등을 대상으로 신청 기간과 방법, 모바일 앱 활용법, 사용처 안내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급수단 가운데 지류 상품권을 가장 선호하고 있는 지역 여건을 반영해, 읍·면사무소를 방문하면 즉시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는 점을 안내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소비쿠폰은 군민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민생 지원책이자 지역 상권 회복의 마중물이다"며 "모든 군민이 혜택을 놓치지 않고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고흥군은 오는 28일부터 직원이 각 마을을 직접 찾아가 소비쿠폰을 전달하는 '찾아가는 신청·지급 서비스'를 실시한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